양치승 헬스장에서 근무하고 있는 필라테스 강사 김동은 원장의 프로필 학력 나이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김동은 원장겸 강사 프로필로는 원래는 필라테스와 무관한 대학시절의 전공은 무용이었다고합니다.
대학시절 무용을하던중에 무릎 부상으로 인해 재활치료를 받게 되었고,이때부터 필라테스에 대해서 알게 되었으며 필라테스에 빠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과거 김동은 원장은 호주 비키니 선수 대회 월드 챔피언십에 참가하여서 우승을한 기록도 있습니다.
김동은 원장은 재활치료를 마치고 발레 강사로 활동을 한바가 있으며 회원들이 여러 통증을 호소하는데에 필라테스 재활 스트레칭을 알려주면서 반응이 좋아지자 필라테스 강사로 활동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에 김동은 원장은 양치승 헬스장에서 근무를 시작하였고 필라테스 원장으로 활동하면서 여러 방송에 출연한바 있습니다.
김동은 원장 프로필
김동은 원장의 나이가 궁금하실텐데요?
김동은 원장은 1981년생으로 2020년 나이로는 40살입니다.
김동은 원장 엉뚱한 매력
김동은 원장의 키는 대략 168cm로 추정,몸무게는 52kg이라고 합니다.
아름다운 외모와 몸매를 자랑하는 김동은 원장은 평소 식습관 관리가 철저할것으로 사람들은 예상했었죠?
하지만 티비에서 보여준 엄청난 먹방을 통해서 더욱 주목을 받기도 합니다.
라면 10개를 자신이 혼자서도 먹을 수 있다고 하였으며,이런 식성 때문인지 전 농구선수이던 현주엽을 닮아서 '현동은'이라는 별명이 있기도 하다고 합니다.
라면 10개면 왠만한 남자나 푸드파이터도 도전하기가 쉽지 않은 기록이기도 합니다.
또 하나 김동은 원장의 매력은 엄청 느리다는 것입니다.그래서 양치승 헬스장에서 컨플레인을 걸어오는 회원들의 상담을 맏고 있다고도 합니다.
왠만하면 회원들이 속터져서 '알겠어요.제가 알아서 할께요'라는 생각을하게 될지도 모를 정도로 보입니다.
평소에 식탐이 강한 김동은 원장은 '먹고 싶은 욕망은 잘 참을수가 없어요'라고 밝혔으며 그 때문에 굶고 빼는것보다 먹고 싶은 것을 다 먹어가면서 열심히 운동을하는 것이 맞다는 마인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김동은 원장의 몸매관리 비법은 강도 높은 운동과 함께 영양분이 고루 함유된 음식을 통하여서 지속적인 관리를하고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