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까지나 소문일뿐이며 100% 사실은 아님을 미리 밝혀 드립니다.
이번에 소식은 2012년 증권가 연예인 찌라시 X-file D입니다.
현재가 아닌 당시에 핫하던 소문임을 감안하고 보시기를 바랍니다.
본 내용은 펀글이므로 진실여부는 본인의 판단에 맡기겠습니다.
+전H무,강H동,신D엽 영입에 선공한 SM C&C에 영입제안을 받고서 고민중이라는 KBS 아나운서측의 전언입니다
+내 딸 서영이에서 최J원이 하차 이유는 박H진 때문이라는 소문입니다
당초에 제작진이 김지훈 소속사 측과 의견 조율에 실패를하고 하차를 결정하고서 박혜을 캐스팅한 것이라고 합니다.
2006년 소문난 칠공주에서 만난바 있는 최정W과 박H진
그러나 당시에 미칠이로 최고의 인기를 누렸었던 최J원이 신인이던 박H진에게 갖은 무시와 굴욕을 주어서 이를 갈고 있었다는 소문입니다.
박혜J은 작품에 들어가면서 여주인공을 바꾸고 싶다.최J원과 비슷한 이미지의 이B영은 어떠냐?고 제안을 했다고 합니다.
일본과 중국에서 인기 있던 박H진은 해외 수출 호조가 보이자 KBS에서 최정W을 아웃 시키고서는 결국에 이W영으로 굳혔다는 설입니다.
+김K란 아나우서가 조만간 프리를 선언할 것이라는 소문입니다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트로트 가수 중 한명인 나H아 공연을 하게 된다면 은퇴 공연이 될 것이라고 떠도는 소문입니다.
이에 진위 여부를 떠나서 자신을 둘러싼 소문에 나훈A는 자존심에 큰 상처를 입고 성대하게 공연을 멋있게하며 가수 활동을 정리하겠다는 마음이라고 합니다.
+이S기 1박 2일,강심장 등 갑작스러운 예능의 하차로 욕먹어가면서 SBS '100인의 식탁'을 하려고 했으나 무산되는 바람에 예능에서 아무것도 하지 못하고 붕떠 있는 상태라고 합니다.
100인의 식탁을 보류시킨 SBS 열이받은 이승K 소속사 대표인 권진영은 KBS를 찾아가서 강호D,이S기가 함께 심야토크쇼를 해보는 것이 어떠냐?고 나영석 PD가 하면 좋겠다는 제안을 했다는 설입니다.
이에 KBS는 솔깃한 나머지 나영석 PD에게 운을 띄우고 있는 상황이고,PD가 종편에 제안을 받고서 고민하고 있어서 KBS도 애매한 상황이라는 설입니다.
+KBS는 강H동을 잡기 위해서 안녕하세요의 이예지 PD-문은애 작가에서 강호D을 설득해 보라고 지시한 상태라고 합니다
문은애 작가와는 무릎팍도사 당시에 인연을 맺은것이 있어서 개인적으로 연락을 할 정도로 절친한 사이라고 합니다.
+서T지가 7월에 발매한 8집 398일의 기록 DVD 속에 시나위때의 활동 영상이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 신D철의 모습도 함께 포함되어져 있다는 것을 알고서 최근 개인 변호사를 통해서 초상권을 언급해서 서태J지로부터 돈을 받았다는 소문입니다.
+탁J훈말에 의하면 신D엽도 자신과 마찬가지로 갚을 빛이 많아서 예능프로그램을 여러개한다고 말했습니다.
+김J국 결혼설이 떠돌고 있습니다
추측으로는 상대 여자가 일반인인지 연예인인지는 확실치 않으나 김종국가 하H다음으로 결혼을 한다는 설입니다.
출처:쓰레빠 퍼온글의 퍼온글임
앞서 글 서두에서 말한바 잇지만 어디까지나 떠도는 소문을 퍼온것이며 판단은 각자의 몫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