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동물의왕국

2017년 6월 연예인 찌라시 X-file 첫번째

어디까지나 소문일뿐이며 100% 사실은 아님을 미리 밝혀 드립니다.

이번에 소식은 2017년 6월 연예인 찌라시 X-file 1탄입니다.

현재가 아닌 당시에 핫하던 소문임을 감안하고 보시기를 바랍니다.

본 내용은 펀글이므로 진실여부는 본인의 판단에 맡기겠습니다.

 

+착하고 친근한 매력의 장점을 가진 배우 A에 관한 소식입니다.

그러한 그가 착하기만하기 때문에 실속이 없다는 소문입니다.

절친한 배우들이 연기경력을 쌓아서 주인공으로 올라가는 동안에 A는 주인공의 친구로만 등장을함녀서 성장이 더디었습니다.

그런 그에게도 기회가 왔는데요.마침내 주인공으로 올라설 좋은 기회가 생겼다는 소식이 들리는데,하지만 A의 측근들은 전전긍긍하고 있다는 소문입니다.

그 이유는 A가 출연 제의를 고사해야하나 망설이고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착한 남자 컴플렉스가 있는것은 아닌가 싶어요.

한 관계자는 'A가 친한 B도 이름을 올린 작품인데,자기가 하는게 맞나 싶어서 고민을하고 있다.또 캐릭터도 나쁜 남자역이라서 부담스러워하고 있다는 모습'을 전했다고 합니다.

 

+최근 몇몇의 가요 기획사의 관계자들이 표정 관리가 잘 되지를 않아서 애를 먹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요지는 바로 엠넷 '프로듀서 1010'덕분이라고 합니다.

사연인 즉,대부분의 기획사는 연습생을 교츅 시키는데,가능성이 보이지 않는다고 판단을 내린 연습생은 데뷔시키지 않고서 내보내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몇몇 기획사에서도 최근에 연습생 중 일부를 내보내려는 절차를 알아보던 중에 혹시나 하는 마음에서 C,D,E를 엠넷 프로듀서 101에 출연시켰다고 합니다.

그런데 C,D,E가 바로 대박이 났습니다.

그야말로 기존의 아이돌들을 능가하는 팬덤을 확보하게 된 것이죠.

그들은 이 프로그램에 출연시키지 않고 내보냈으면 어쩔 뻔했냐면서 자신들의 놀란 가슴을 쓸어내리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성격 좋고 소탈한 이미지의 연예인 F가 작품을 선택하기에 앞에서 지나치게 돈을 따져서 눈총을 사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F는 제작진들과 미팅을 할 때마다 다짜고짜 '아버지 빚이 많아서 빚을 갚아야한다.돈 많이 주느냐?'고 묻는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까닭으로 연예계 관계잘들은 '그동안 벌어놓은 돈도 많을 것 같은데 유난히도 돈에 집착을 한다.

아버지의 빚이 많다는데 그래도 이해가 가지 않는 측면이 잇다'고 의하함을 표현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지금까지 소탈한 이미지로 잘 포장을하고 살아온 것이 아닐까하는 의혹도 함께 보내고 있습니다.

+G와 H는 연예계 대표 공개 열애중인 커플중에 한 커플입니다.

이 둘은 최근까지도 방송에 나와서 서로에 대해서 굳건한 애정을 드러내며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는데요.

이로 인해 조심스럽지만 이 둘의 결혼 소식을 기다리고 있는 지인들과 팬들까지도 많은 실정입니다.

최근에는 살림을 합쳤다는 이야기가 들리고 있으며,모 관계자는 '이제는 정말로 결혼이 가까워진 것 같다면서 조만간 좋은 소식이 들리지 않을까하는'소식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실명을 거론하기보다는 이니셜이나 초성으로 대처했습니다.조금만 생각해본다면 누구나 다 알수 있을것입니다.

출처:쓰레빠 퍼온글의 퍼온글임

앞서 글 서두에서 말한바 잇지만 어디까지나 떠도는 소문을 적은것이며 판단은 각자의 몫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