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2015년 7월 연예인 찌라시 X-file 첫번째

어디까지나 소문일뿐이며 100% 사실은 아님을 미리 밝혀 드립니다.

이번에 소식은 2015년 7월 연예인 찌라시 X-file입니다.

현재가 아닌 당시에 핫하던 소문임을 감안하고 보시기를 바랍니다.

본 내용은 펀글이므로 진실여부는 본인의 판단에 맡기겠습니다.

 

+틴탑의 멤버인 아이돌 A군,여친은 케이블TV 프로 스위스룸 시즌5에 출연한 B양

아이돌 A군은 1994년생이며 B양은 A군보다 10살이 많은 1984년생이라고 하네요.

B양은 연예인을 사귀는 기쁨으로 인해서 SNS에 자랑질로 인해서 틴탑 팬들의 공분을 산바 있습니다.

틴탑의 멤버인 A군은 B양의 외적인 조건만을 보고 사귀었다고 하는데,여자인 B양이 부자라고 합니다.

아이돌 A군은 과거에 ㅅㅈ가 좋아했으며 ㅇㅇ과는 열애설이 난 적도 있을만큼 우리가 모르는 매력이 터지는 남자인가 봅니다.

이로 인해서 틴탑의 멤버들은 열애로 공분을 사고 있는 상황이라는데요.

그전에 ㅊㅈ은 글매 ㅈㅇ과 사귀다가 SNS에서 들키었으며,아이돌 A군과 B양 역시나 서로가 서로에게 태그하고서 좋아요를 눌러서 팬들에게 발각되었다고 합니다.

 

+한식대첨 시즌 2부터 합류한 C씨와 심사위원으로 출연중인 D씨의 사이가 좋지 않다는 소문입니다.

방송을 위해서 올리브TV에서는 이 두사람을 잘 달래고 달래서 시즌3까지 오게 되엇지만,제작발표회에서 요리연구가인 D씨가 C씨의 요리에 대해서 '평가할 가치가 없다'라는 저격을하면서 두 사람 사이가 더 안좋아졌다고 합니다.

현장에도도 C씨는 방송 이미지와는 다르게 주변을 굉장히 불편하게 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이 두 사람 C씨와 D씨는 대기실이 서로 붙어 잇지만 옆방으로 다 들릴 정도로 D씨를 향해서 쌍욕인 XX년 등의 욕을 한다고 합니다.

현장에서는 녹화중에는 D씨가 음식을 맛보다가 MC 김성주에게도 좀 갖다주라고 하면 접시를 툭툭 치면서 '당신이 갖다주라'고하는가 하면,

도전자들이 음식을 전달할 때에 D씨에게 향하는 접시는 노골적으로 탕탕 던지다시피한다고 합니다

이분의 연세가 당시 67세엿다고 합니다.물론 D씨 역시 보통 성격이 아니나 현장에서는 C씨의 성격이 더 더럽고 옹졸하다는 쪽으로 의견이 모아졌다 합니다.

또 셰프 E씨도 굉장히 싫어해서 약간이라도 늦게되면 '대세라 그렇게 늦나보지?'라면서 비아냥 거린다고 ㅎ바니다.

하지만 워낙에 대세라서 그 누구도 함부로 하지 못하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녹화에서 이 둘의 분위기가 너무 안좋아서 C씨와 D시 대기실 사이에 김성주 대기실을 끼워놓으며 녹화 이외에는 마주치지 않게하려고 부단히 노력한다고 합니다.

실명을 거론하기보다는 이니셜이나 초성으로 대처했습니다.조금만 생각해본다면 누구나 다 알수 있을것입니다.

출처:쓰레빠 퍼온글의 퍼온글임

앞서 글 서두에서 말한바 잇지만 어디까지나 떠도는 소문을 적은것이며 판단은 각자의 몫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