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2015년 10월 연예인 찌라시 X-file 두번째

어디까지나 소문일뿐이며 100% 사실은 아님을 미리 밝혀 드립니다.

이번에 소식은 2015년 10월 연예인 찌라시 X-file 2탄입니다.

현재가 아닌 당시에 핫하던 소문임을 감안하고 보시기를 바랍니다.

본 내용은 펀글이므로 진실여부는 본인의 판단에 맡기겠습니다.

 

+톱스타 A를 둘러싼 가족관계 루머가 인터넷에 일파만파 퍼지고 있다는 소문입니다.

소문에 의하면 A의 장인은 과거에 사회적인 물의를 일으킨바 있던 한 사이비 종교의 교주라고 합니다.

종교적인 영향력에 힘입어서 막강한 부를 축적했었던 장인은 사기 혐의로 구석이 된 후에 해외로 이주해 종적이 묘연한 상태라고 합니다.

A의 인기가 치솟게되면서 루머의 진위와는 상관이 없이 이러한 소문은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고합니다.(A:ㅆㅇ)

+인기 아이돌그룹의 멤버인 B의 성적인 정체성을 놓고 가요 관계자들 사이에 떠도는 소문

B군의 또래 나이들은 다른 걸그룹 멤버들과 연애에 열을 올리고 있는데,이와는 대조적으로 도통 여자에는 관심을 보이지 않는데다가 행동마저도 여성스럽기가 그지없다고 합니다.

이에 한 방송계 관계자는 '그 친구의 행동하는 모습을 한번 보세요.여자들보다 오히려 더 여성스러워요.

남자라고 하면 도저히 할 수가 없는 여성스러운 행동을 너무나도 자연스럽게 한다는 것'이라고 얘기합니다.

B뿐만이 아니라 또 다른 아이돌그룹의 몇몇 멤버들도 이와 같은 의심을 사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이들에게는 한가지 공통점이 있다고 합니다.

바로 아이돌이라면 누구나 피할 수 없는 숙소생활인데 다른 멤버들은 방을 함께 쓰는 반면,이들은 연습생 시절부터 숙소를 혼자서 배정받아 사용했다고 합니다.(B:ㅈㄱ)

 

+사랑도 작품도 잃은 톱스타 C가 갈곳은 어디?

톱스타인 C가 요즘에 실의에 빠져서 지내고 있다는 소문입니다.

얼마전에만 해도 C는 톱스타인 D와 E사이에서 양다리를 걸쳐왔다고 합니다.

특히나 D와 일본으로 밀월여행을 할때는 뜨거웠었는데 지금은 사랑의 종지부를 찍었다고하는데요.

엎친데 덮친격으로 E는 최측근에게 'C는 성적인 파트너일 뿐인데 뭐가 문제가 되나요?'라고 밝혀서 지인들을 아연실색하게끔 했습니다.

여기에다가 C는 같은 소속사의 배우와 함께 출연하기로 된 작품도 무산이 되면서 '낙동강 오리알'신세가 되고 말았는데요.

이런 그를 두고서 한 연예계 관계자는 'C의 이러한 상황에 주위에서 사람들이 많이들 안타까워하는데 사실은 평소 이미지가 좋기로 알려졌던 C가 겉보기와는 다소 다르다'는 말을 남겼습니다.(C:ㅎㅎㅈ,D:ㅅㅈㅅ,E:ㅇㅂㅎ)

 

+스캔들의 여왕이라는 F가 잠잠한 상황

F는 솔직하고 편안한 성격으로 인해서 넓은 인맥을 자랑하면서 데뷔한 이후 꾸준한 열애설에 휘말려 왔습니다.

그러나 몇년전부터인가 열애설이 뜸한 상황인데 그 이유로는 종교에 심취해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독실한 크리스찬인 F가 종교 생활을 열심히 하던 중에 혼전순결에 대해서 새삼 중요함을 느끼게 되었으며,

몇년전부터 금욕적인 생활을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서 F의 연인들이 하나둘 F의 곁을 떠나갔다고 합니다.(E:ㅅㅎㄱ)

+애견인인 미녀스타 G

미녀스타 중 한명인 G의 애견 사랑은 도가 지나칠 정도라고 합니다.

여우 같이 애교 많기로 소문이 자자한 G는 과거에 한 패션 브랜드의 모델로 있을 당시에도 해외 화보 촬영 일정을 수시로 바꾸었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인즉,자신이 사랑하는 애인 때문이 아닌 자신의 애견 때문이었다고 합니다.

G가 애견을 돌봐줄 사람이 없다면서 수시로 자신의 촬영 일정을 변경해서 많은 스태프들에게 빈축을 샀다고합니다.

당시의 관계자들은 '다들 바쁜 사람들인데 우리가 개 한마리로 인해서 빠듯한 해외 일정까지 바꾸어야 하느냐?

우리가 개보다 못한 신세'라면서 혀를 찼다는 소문입니다.(G:ㅂㅈㅇ)

+아이돌그룹 H 예능으로 인기몰이

그룹 활동을하는 가수가 개인 활동을 하게되다 보면 종종 이와같이 다른 멤버들과 갈등이 생기게 되는데요.

지난해부터 예능에서 활도응ㄹ 활발하게 하는 H의 인기가 부쩍 높아지게 되면서 가수보다는 예능인의 이미지가 강해졌으며,

그룹의 존재감마저 희석이 되자 그룹의 다른 멤버들의 불만이 쌓여가고 있다고합니다.

그러나 H가 멤버들과의 화합을 생각해,당장은 예능을 그만두지는 않을것 같다고 합니다.

H가 속한 소속사에서는 H가 속한 그룹의 새 앨범을 준비중이라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이랍니다.

방송에서 보이는 H는 많은 팬들에게 넉넉하면서 푸근한 이미지로 강하게 각인되어져 있습니다.(H:ㄱㅎ)

출처:쓰레빠 퍼온글의 퍼온글임

앞서 글 서두에서 말한바 잇지만 어디까지나 떠도는 소문을 적은것이며 판단은 각자의 몫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