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2014년 8월 연예인 찌라시 X-file 첫번째

어디까지나 소문일뿐이며 100% 사실은 아님을 미리 밝혀 드립니다.

이번에 소식은 2014년 8월 연예인 찌라시 X-file입니다.

현재가 아닌 당시에 핫하던 소문임을 감안하고 보시기를 바랍니다.

본 내용은 펀글이므로 진실여부는 본인의 판단에 맡기겠습니다.

 

+톱아이돌 커플 실상,울고 매달리는 그녀로 떠나지 못하는 남자

이름만 대면 알만한 톱 아이돌 커플의 연애 스토리가 업계에서 화재가 되고 있다는 소문입니다.

불꽃같은 운명적인 사랑을하고 잇는 줄로만 알았는데,실제로는 '헤어지지 못하는 남자와 떠나지 못하는 여자'입니다.

이 두 사람의 사이가 팬들로 인해서 최근 급격하게 멀어져서 결별설이 흘러나오고 있는데요.

최측근에 의하면 A군은 이미 여자친구인 B양에게 이별을 통보한 상황이라고 하는데...

그러나 B양이 이같은 이야기를 듣고서 바로 앓아 누워버렸다고 합니다.

무언의 압박이었던 것이죠.이에 덜컥 겁이난 A군은 전전긍긍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하는데요.

만인의 연인인 B양 세상에 남자는 널리고 널려 있습니다.이제 그만 A군을 놓아주는것은 어떨까요?

 

+유명 연예인인 C양이 영화계 술자리에 자주 등장하는 이유는?

대한민국 국민의 대다수가 알고 있을 법한 유명 연예인인 C양이 요즘에 딴 생각을 품고 있다고 하는데요.

본업은 제쳐두고 연출을 하고 싶다면서 여기기웃 저기기웃거리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방법이 잘못 된 것이죠.연출 공부를 술로 하고 있습니다.

감독들의 술자리 모임에 자주 등장을 해서 매우 적극적인 자세를 보인다고 하는데요.

연출에 필요한 조언과 기술적인 도움을 받으려고 했던것이 아닌가 합니다.

하지만 너무나도 지나치게 적극적인 그녀의 행동으로 인해서 관계자들은 저러다가 일나는것이 아니냐고 할 정도라고 합니다.

실제로 일이 일어났는지는 확인된바는 없으나 이런쿵 저러쿵하는 뒷말들이 나오고 있는 모양입니다.

 

+큰손인 D군은 40대 B급 여배우와 교제중...

연예인 킬러라고 불리우는 큰손 중 D군이 있습니다.

그런데 요즈음에 어쩐 일인지 비주얼보다는 '개념'이 있기로 소문이 난 여배우와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하는데요.

일각에서는 갑자기 여성을 보는 취향이 바뀐것이 아닌가하는 추측도 난무하고 있습니다.

그것도 아니라면 우리가 알지 못하는 치명적인 매력이 이 여배우에게 숨겨져 있는것일까요?

거기다가 이번에 사귀는 여자친구의 경우에 나이도 많은 B급의 배우라고 하는데요.

정상급에 잇던 여자 연애인들과의 염문설을 뿌려오던 D군이 갑자기 이 여자친구에게 푸욱 빠져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일각에서는 여성 편력이 대단한 D군의 마음이 얼마나 갈지 궁금하다고 합니다.

+유부남에 마약전과가 있는 연예인 신모씨에게 무슨일이?

유부남에다가 마약 전과까지 있는 연예인 신모씨가 술집 여자랑 스폰을하고 있는데 관계시 성향이 조금 가학적이라는 소문입니다.

처음에는 일반적인 관계로 시작을 햇지만,점점 때리는가하면 욕하고 막대하고 묶어놓고 때리는가하면 욕하면서 돈주고 합의한것이니 마음대로 해도 된다는 식으로한다고 합니다.

스폰관계인 술집 여성이 머라고하니 '난 이미 내가 이런 스타일인거 밝혔다.합의한 내용이 아니냐?'이런식으로 얘기를한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더 가관인것은 '니네 부모에게 너 X매매한 사실을 알리겠다'는 식으로 협박까지 일삼는다고 하는데요.

그런데 이 내용을 인터넷에다 올렸는데 이것이 신모씨의 귀에 들어가서 다시 얘기를 나누었다고합니다.

하지만 신모씨가 전혀 미안해하는 태도를 보이지를 않아서 빡친 여성이 녹음 내용등을 증거로 해서 언론에 뿌릴거라고합니다.

소설 같은 이 내용이 너무나도 자세한데 무슨 일이 또 벌어질려는지 지켜봐야겠습니다.

출처:쓰레빠 퍼온글의 퍼온글임

앞서 글 서두에서 말한바 잇지만 어디까지나 떠도는 소문을 퍼온것이며 판단은 각자의 몫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