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2016년 6월 연예인 찌라시 X-file 두번째

+연예인 주당중 한명인 A

연예계에는 주당으로 이름난 사람들이 많습니다.

연예인 A 역시나 그 중에 한 명으로 손꼽힐만큼 알려져 있다고하는데요.

 

많은 주당들이 자신의 주량을 소주나 맥주의 병 단위로 이야기하는 반면,A는 평소에 먹는 술의 양이 너무나 많아서 특이하게도 시간으로 주량을 말한다고 합니다.

A는 자신의 컨디션에 따라서도 주량이 달라지기도 한다는데 보통은 12시간은 물론이며 최대로 1박 2일 동안을 자지 않고도 술을 먹기도해서 주위의 사람을 놀라게하고 있습니다.(A:ㄱㅈㅎ)

어디까지나 소문일뿐이며 100% 사실은 아님을 미리 밝혀 드립니다.

이번에 소식은 2016년 6월 연예인 찌라시 X-file 2탄입니다.

현재가 아닌 당시에 핫하던 소문임을 감안하고 보시기를 바랍니다.

본 내용은 펀글이므로 진실여부는 본인의 판단에 맡기겠습니다.

+작품을 하려는건가?연애를 하려는 건가?

배우들이 한 작품에 출연하게 되면 수개월간은 매일 만나게 되어서 열애에 빠지게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자주 만나서 정을 쌓다보니까 연애로 이어지는 거승ㄴ 자연스러운 일이긴한데,일부는 작품을 하려는건지,연애를하려는 것인지 도저히 그 목적을 알수가 없어서 눈총을 사고 있다고합니다.

배우 B도 작품에서 함께하는 배우들에게 작업을 걸기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탓인지 B와 작품을 할 경우에 소속사 여배우들에게 주의보를 내리게되는 소속사들도 많다고 합니다.(B:ㅅㅈㄱ)

+영화촬영지에서 C배우에게 눈먼 D양

C배우에게 눈이 먼 D양이 C배우에게 엄청나게 대쉬하였다고하는데요.

평소에 깨끗한 이미지는 물론 스캔들조차 없었던 C가 이를 거절하엿지만 D의 끈질긴 구애 끝에 사귀게 되었다고합니다.

 

파리에서도 보았다는 목격담이 떳으나 화보 촬영을 위해서 파리로 간것이라고 소속사측에서 부인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뉴욕 데이트 목격담이 화두가 된 E배우

SUN-E 배우가 최근에 뉴욕 데이트 목격담이 화두가 되면서 커플팔찌는 물론 커플티로 모든 사람들의 의심을 사고 있다고 합니다.

이를 지켜본 사람들,이들은 거의 사귀는 것으로 확정되엇다고 보면 됩니다.

일전에 같이 출연한 F배우와 G배우의 경우에는 남자 배우들에게 애인이 있었기에 건드리지 않았다고 합니다.

+최고 주가를 올리고 있는 유부남 영화배우 혼외자식설

요즘 할리웃 스타로도 한참 주가를 올리고 있다는 배우 H씨

그는 여성 편력으로 인해서 이미 한바탕 죄값을 치루었는데,조금 잠잠한가 싶더니 혼외자식 관련 소식이 조만간에 터질것 같다고 합니다.

 

최측근들 즉 아는 사람만 알던 이 이야기는 더 이상은 막을 수가 없는 사태에 이르렀다고 하는데요.

더욱 더 놀라운 것은 배우이기도 한 부인 I씨도 이 모든 사실을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녀는 남편과의 이혼은 절대로 있을 수 없다고 단호한 태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결혼을해서 자신이 A급으로 올라섰기 때문인지....

누구보다도 성공한 듯이 보이는 I씨는 그동안 쓴 합의금 때문에 지금은 개털이라고 이런 소식이 헐리웃 진출의 발목을 잡을지는 두고 볼 일입니다.

출처:쓰레빠 퍼온글의 퍼온글임

앞서 글 서두에서 말한바 잇지만 어디까지나 떠도는 소문을 퍼온것이며 판단은 각자의 몫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