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2016년 7월 연예인 찌라시 X-file 첫번째

어디까지나 소문일뿐이며 100% 사실은 아님을 미리 밝혀 드립니다.

이번에 소식은 2016년 7월 연예인 찌라시 X-file입니다.

현재가 아닌 당시에 핫하던 소문임을 감안하고 보시기를 바랍니다.

본 내용은 펀글이므로 진실여부는 본인의 판단에 맡기겠습니다.

+영화감독 A 재산 1,200억

 

당시 불륜설로 인해 연예계를 발칵뒤집어 놓았던 영화감독 홍상수 감독의 재산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의 모친이 치매에 걸려서 원래 부인이 수발을 다 들어주엇으며 모친이 죽으면서 유산 1,200억을 남겼다고 합니다.

홍상수 감독의 모친이 후지티비 한국 사장이엇으며,모친 장례식때에 김민희가 끝까지 자리를 지켰다고 합니다.

+S호텔 사장의 열애설 

당시 이혼의 아픔을 겪었던 신라호텔의 이부진 사장이 배우 하정우와의 만남을 가지고 있었다는 소문입니다.

평소 이부진 사장이 하정우의 그림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가 그림을 사고 팔게되면서 친해졌다고 하는데요.

이에 업계에서는 임세령-이정재 커플에 이어서 놀라울만한 조합이라고 관심을 보이고 있지만,삼성가의 상황이 좋지를 않아서 입단속을 하는 중이라고 합니다.

+유재석의 자산 관리

 

톱스타 연예인인 유재석의 자산을 관리하는 사람은 아버지라고 합니다.

아버지는 신한PWM 압구정센터를 비롯한 강남지역의 센터 등 몇곳의 고객인데 만나본 PB마다 인품이 너무 훌륭하다고 입에 침이 마를 정도로 칭찬을하고 있다고 합니다.

유재석의 성품이 바른 것이 다 자신의 아버지를 닮아서이다라는 소문이 자자하다고 합니다.

연예인 자산관리 말이 나와서 하는 말이지만 빅뱅의 지드레곤이 제주도에 땅을 매입하고서 연 카페가 제주도의 명소가 될 정도로 유명해졌다 합니다.

신한은행의 담당 PB가 지금 나이에 이런 곳에 투자를하는것은 너무 이르다고 말렸으나 고집을 꺽지 못했다고 합니다.

지드래곤이 연 카페 근처에는 연예인 이연희의 집도 있다고 합니다.

출처:쓰레빠 퍼온글의 퍼온글임

앞서 글 서두에서 말한바 잇지만 어디까지나 떠도는 소문을 퍼온것이며 판단은 각자의 몫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