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2019년 연예인 찌라시 X-file 첫번째

이번에 소식은 2019년 연예인 찌라시 X-file입니다.

현재가 아닌 당시에 핫하던 소문임을 감안하고 보시기를 바랍니다.

본 내용은 펀글이므로 진실여부는 본인의 판단에 맡기겠습니다.

 

+4년째 열에...아픔을 이겨낸 사랑

4년째 열애 중이던 김우빈과 신민아가 새해를 맞아서 호주 데이트로 자신들의 근황을 알려왔습니다.

이 두사람은 새해를 맞아서 함께 호주로 여행을 떠났다고 합니다.

목격담에 의하면 김우빈과 신민아는 주위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은채로 팔짱을 낀 채로 거리를 걷는가하면,레스토랑에서 즐겁게 식사를 하는 평범하고 행복한 데이트를 즐겼다고 합니다.

이 두 사람의 데이트 소식은 변함없는 사랑과 김우비느이 건강 회복이라는 두 가지 이유로 대중의 지지를 얻고 있습니다.

 

+엑소의 카이와 블랙핑크 제니

그룹 엑소의 카이와 블랙핑크의 제니가 2019년 연예계의 첫 공식 커플이 되었습니다.

새해 첫날 1일 카이의 소속사인 SM 엔터테인먼트는 '카이와 제니가 호감을 가지고 있는 사이다'라고 공식 입장을 밝혀왔습니다.

YG는 '전혀 몰랐던 일로 사실 확인 중'이라는 입장만을 밝힌 뒤 아무런 의견을 내놓지 않고 있는 상태입니다.

열애설 이후 이 두사람의 럽스타그램이 재조명 되엇으며,제니가 키우는 강아지의 이름이 카이라는 우연이 겹치면서 화제를 모았습니다.

 

+음악 천재들이 꾸리는 가족

가수 이진아와 피아니스트인 신정진과 오는 3월 말에 결혼하게 됩니다.

이진아의 소속사인 안테나뮤직은 1일 '이 두 사람이 오래 교제하면서 자연스럽게 결혼까지 이르게 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현재에 웨딩 촬영을 마친 상태로 결혼식 준비에 한창이다'라고 전해 왔습니다.

이진아와 신성진은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선후배 사이로 음악을 매개체로 가까워져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출처:쓰레빠 퍼온글의 퍼온글임

앞서 글 서두에서 말한바 잇지만 어디까지나 떠도는 소문을 퍼온것이며 판단은 각자의 몫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