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동물의왕국

2018년 상반기 연예인 찌라시 총정리

ⓐ마약 스캔들로 회상불가(흔히 의학용어로 콤마) 상태에까지 갔다가 영화감독이라는 새로운 직업으로 기적적으로 살아난 B군이 핑크빛 열애중이라는 소문입니다.

상대방이 누군지 궁금하신가요? 상대방은 바로 재벌가에서도 망나니 중에서 망나니로 소문난 유명한 A그룹의 D양이라고 합니다.

마약스캔들이라는 것이 한때 과오가 될 수 있기는 하지만, 더 이상의 아이돌 활동은 힘들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사람들의 인식이라는 것이 그만큼 무섭고 또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어찌 다른 한편으로 보자면 한때는 연예계에서 문제아 소리를 들었던 B군과 최고의 궁합이라는 소문도 떠돌고는 했엇다고 합니다.

사실 B군과 D양이 연애라는 것을 하기전에 엄청난 많은 고난이 그들에게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 두사람은, 그 고난을 모두 견디고 이겨냄으로 인해 결국적으로 연애에 골인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B와 D 이 두사람을 잘 모두 잘아는 연예계의 관게자들은 차라리 저 둘이 만나게 되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톱스타중의 한명인 A군의 은밀한 친목이라는 주제가 수면위로 떠오르게 됩니다.

공백기를 거치게되면서 톱스타뿐만 아니라 국민배우의 반열에 오르게 된 A군의 이야기입니다.

그는 잘생긴 외모와, 함께 더불어서 깨끗한 사생활로오 인기를 끌었던 A군이지만, 사실 뒤에서는 은근슬쩍 뒤를 봐주는 남자친구가 잇었다고 합니다.

의외의 친목이라면서 올라온 사진이 있다는데, 거기에 올라온 사진은 친목 사진이 아닌 데이트 사진이라고 합니다.

찌라시는 어디까지나 소문일뿐입니다. 진실이 아닐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너무 맹목적으로 믿고 그 사람을 캐내어서 누군지 밝혀야겟다는 생각보다는, 그냥 사람이 다 똑같지.

난 실수안하나? 실수할수도 있고, 넘어질수도 있는거고, 인생이 다 그런거지라며 너무 색안경을 쓰고 보지 말고 그냥 재미로 봤으면 합니다.

ⓒS가 회사를 옮긴 이유는 무엇일까요?

최근 꽃미남으로 이름이 난 배우 S군이 소속사를 옮겼다는 소식입니다.

팬들은 FA기간이 아니었음에도 불구하고 소속사를 옮긴 S의 행보에 의문을 표시했다고 합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