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 배우

여배우 황수정 프로필 학력 나이 키 몸무게 혈액형 결혼 이혼

안녕하세요.여배우 황수정 프로필 학력 나이 키 몸무게 혈액형 결혼 이혼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여배우 황수정 프로필

생년월일은 1970년 12월 24일로 2024년 나이는 55세입니다.

출생지는 충청남도 서산군 어디에선가 태어났습니다.

키는 168cm입니다.

몸무게는 49kg입니다.

혈액형은 A형입니다.

가족사항으로는 부모님이 계십니다.

출신학교

서울길동초등학교 졸업입니다.

성덕여자중학교 졸업입니다.

명일여자고등학교 졸업입니다.

경원전문대학 디자인과 중퇴입니다.

여배우 황수정 연예계 동물의왕국 데뷔

1994년 SBS 1기 MC로 데뷔한 이후에 MBC 특집극인 칠갑산에 출연하면서 연예계 동물의왕국에 발을 디디게 됩니다.

1999년 MBC 사극 드라마인 허준에서 여주인공 예진 아씨 역을 맡으면서 톱스타의 대열에 오르게 됩니다.

허준 드라마로 황수정은 며느리감 1위로 손꼽히기도 했고 참하면서 단아한 이미지와 한복이 잘어울리는 연예인으로 자리매김하게 됩니다.

황수정 필로폰 투약 후 구속사건

참하고 단아한 분위기로 어르신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지만 그녀는 전성기에 도달하고 1년만에 마약 투약 혐의와 불륜 스캔들이 들통나는 등 2개의 연속된 악재가 겹쳐서 몰락의 길로 가게 됩니다.

2001년 11월 13일 황수정은 필로폰 투약으로 인해서 구속되게 됩니다.

당시 수원지법 영장전담이던 이동훈 판사는 2001년 11월 13일 수원지검 강력부 이상철 검사가 당시 31세이던 황수정에게 마약류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청구한 구속영장을 발부했다고 합니다.

이동훈 판사는 황수정과 함께 히로뽕을 투여한 혐의로 청구된 동거남이던 당시 34세 유흥업소 영업사장인 강모씨에 대한 구속영장도 발부했다고 합니다.

당시 서울 강남구 역삼동 오피스텔에서 혼자 자다가 검가가 되었다고 합니다.

황수정은 마약을 최음제인 줄로 알고 투약을 했다라는 발언을 해 더 큰 질타를 받은 사건입니다.

황수정 유부남 간통 사건

2002년 1월에는 간통죄로 추가 기소가 되게 됩니다.

당시 수원지검 형사3부 김주선 검사는 황수정에 대해서 같은 혐의로 구속기고 된 유부남인 강모씨와 지난해 4월 이후에 강모씨의 집에서 7차례 걸쳐서 사랑을 가진 혐의로 추가 기소되었다고 합니다.

강모씨의 직업은 서울 강남에 위치한 모 유흥업소의 영업사장으로 아내와 딸을 둔 유부남이었다고 합니다.

불륜 사실을 알게된 강모씨의 아내가 간통 혐의로 황수정을 고소했다고 합니다.

2002년 1월 14일 진행된 공판에서 강모씨를 처음 알았을 때에 미혼인 줄 알았고 유부남인 사실을 나중에 들었다면서 유부남인 사실을 밝힌 이후에 더이상 관계를 가지지 않았다고 진술했다고 합니다.

이후에 황수정과 강모씨는 강모씨의 아내인 박모씨와 간통 혐의에 대한 고소 취하를 하고 황수정은 박모씨에게 합의금으로 1억원을 주기로 했고 강모씨는 아내에게 합의금 5,000만원과 두 딸의 양육비로 매달 50만원을 지급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황수정은 현재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으로 알려져 있으며 사업가의 남편과 결혼했다는 소문이 떠돌기는 했지만 남자친구나 남편이나 자녀에 대해서는 확인된 바가 없다고 합니다.

앞으로는 좋은 모습으로 만날 수 있는 여배우 황수정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이상으로 여배우 황수정 프로필 학력 나이 키 몸무게 혈액형 결혼 이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